2014년 8월 4일 월요일

경북 지역/생금비리 쉼터-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경북 지역/생금비리 쉼터

주소 : 경북 청도군 운문면 신원리 13

생금비리 쉼터는 경북 청도군 운문면 신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쇄석 사이트가 총 1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국립 운문산자연휴양림, 석남사, 가지산도립공원, 석남사계곡, 가지산 탄산유황온천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운문산 자연휴양림(246m)

청도수리덤오토캠핑장(829m)

삼계리야영장(2.1km)

운문산 자연휴양림은 경북 청도군 운문면 신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휴양림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 4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국립 운문산자연휴양림, 석남사, 가지산도립공원, 석남사계곡, 가지산 탄산유황온천이 있습니다.
더보기..

청도수리덤오토캠핑장은 경북 청도군 운문면 신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시간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 89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국립 운문산자연휴양림, 석남사, 가지산 탄산유황온천, 석남사계곡, 가지산도립공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삼계리야영장은 경북 청도군 운문면 신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2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국립 운문산자연휴양림, 운문사, 가지산도립공원, 석남사, 대비사가 있습니다.
더보기..


관광 정보, 해수욕장 정보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


경북 지역 캠핑장 185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